
인생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절망하거나 낙담하지 마십시오.
아무리 노력을 한다 해도
최선을 다 한다 해도
안 되는 일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 일들도 뒤돌아 보면 별거 아닙니다.
쉬지 않고 달려야 할 때도 있고
가만히 숨을 고를 때도 있는 법입니다.
놓친 차는 다시 오는 차를 타면 되고
돌아가더라도 그 곳만 가면 될 일이며
노력해도 안 되는 건 버리면 됩니다.
힘들고 아팠던 일들도
훗날 뒤돌아 보면 별거 아닙니다.
- 전레오 / 별거 아닙니다 -
Accept - Kill the Pain
'삶 그리고 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지금 이대로 좋다 / 법륜스님 (0) | 2020.05.05 |
|---|---|
| 당신은 아무 일 없던 사람보다 강합니다 / 김창옥 (0) | 2020.05.05 |
| 어느 날 아침이슬처럼 (0) | 2020.05.03 |
| 승자는 실수 했을때 (0) | 2020.05.03 |
| 많이 담는다고 해서 (0) | 2020.05.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