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 그리고 인생

지금 이대로 좋다 / 법륜스님

by LeeT. 2020. 5. 5.

2020.4.18.

 

후회는
실수를 저지른 자기를 미워하는 마음으로
자기에 대한 또 다른 학대입니다.

남을 용서 못하는 게 미움이라면
자기를 용서 못하는 게 후회입니다.

지나간 잘못을 후회하며 자책하는 것은
어리석은 거예요.

‘잘못했구나, 다음엔 같은 실수하지 말아야지.’
가볍게 끝내고 후회나 자책 대신
앞을 나아가야 합니다.

- 법륜스님 / 지금 이대로 좋다 중에서 -

 

 

이루마 - Kiss The Rain

 

 

 

'삶 그리고 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혜와 평정  (0) 2020.05.05
10분의 기적  (0) 2020.05.05
당신은 아무 일 없던 사람보다 강합니다 / 김창옥  (0) 2020.05.05
별거 아닙니다 / 전레오  (0) 2020.05.03
어느 날 아침이슬처럼  (0) 2020.05.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