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 그리움 그리고 친구

시간을 낭비했다고

by LeeT. 2019. 9. 17.



시간을 낭비했다고
속상할 필요는 없어
그 낭비한 시간 속에
값진 경험이 남아 있으니까
 
실패를 많이 했다고
주저앉을 필요는 없어
성공한 사람의 대부분은
실패를 거듭한 끝에 성공한 거니까
 
사람을 잃었다고
좌절할 필요는 없어
어차피 돌아설 사람이었으니까
정말 내 사람은 내 곁을 지키고 있어
 
비전이 있는 사람을 만나
꿈을 얘기하는 사람을 만나
마음이 따뜻한 사람을 만나
시들어 가는 열정이 되살아 나게
 
내가 누군가에게
만나고 싶은 사람이 되는 거야
그러다 보면 또 다른 길이 보일 거야
 
-조미하-



언니네 이발관 - 아름다운 것



 

그대의 익숙함이 항상 미쳐버릴 듯이 난 힘들어
당신은 내 귓가에 소근대길 멈추지 않지만
하고 싶은 말이 없어질때까지 난 기다려
그 어떤 말도 이젠 우릴 스쳐가
 
앞서간 나의 모습 뒤로 너는 미련 품고 서 있어
언젠가 내가 먼저 너의 맘 속에 들어가
하고 싶은 말이 없어지지 않을 거라 했지.
그랬던 내가 이젠 너를 잊어가.
 
사랑했다는 말 난 싫은데 아름다운 것을 버려야 하네
넌 말이 없었지마치 아무 일도 아닌 것처럼
슬픔이 나를 데려가 데려가
 
나는 너를 보고 서 있어 그 어떤 말도 내 귓가에
이젠 머물지 않지만
하고 싶은 말이 없어질 때까지만이라도
서로가 전부였던 그때로 돌아가
넌 믿지 않겠지만
 
사랑했다는 말 난 싫은데 아름다운 것을 버려야 하네
난 나를 지켰지 마치 아무 일도 아닌 것처럼
그동안의 진심 어디엔가 버려둔 채
 
사랑했었나요 살아 있나요 잊어버릴까 얼마만에
넌 말이 없는 나에게서 무엇을 더 바라는 가
슬픔이 나를 데려가 데려가

'사랑, 그리움 그리고 친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은 일만으로 기억하며  (0) 2019.09.19
비는 싫은데 소나기는 좋고  (0) 2019.09.19
나의 등 뒤에서  (0) 2019.09.17
맑은 마음 나누기   (0) 2019.09.17
그대 참 고마운 사람  (0) 2019.09.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