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당신이
눈으로 보는 것마다
즐거움이 넘치고
오늘은 당신이
손으로 만지는 것마다
신이 나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당신이
예쁜 입술로 말을 할 때마다
모든 이에게 함박웃음을 전해주고
오늘은 당신이
귀로 듣는 것마다
모두 기쁨 넘치고
기분 좋은 하루가 되면 좋겠습니다.
진실은 나의 입술로
관심은 나의 눈으로
봉사는 나의 손으로
정직은 나의 얼굴로
친절은 나의 목소리로
사랑은 나의 가슴으로
날마다 새롭게 맞이하는 오늘,
즐거움이 넘치는 웃음으로
모든 이에게 기쁨을 전해주는
행복한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아이오아이 - 소나기
이 비가
머리 위로 쏟아지면
흠뻑 젖고 말겠죠
내 마음도
머물러줘요
아직까진 그대 없이 나 혼자
이 비를 맞기엔
아직 어리고
조금 무서워
금방 그칠 거란걸
뻔히 다 알면서도
그댈 찾네요
이제 그만
다 그칠까
이 빗물도
내 눈물도
비에 젖어 추위에
떨고 싶진 않아요
정말 언젠간
너무 차디찼던 빗물이
따뜻한 눈물이 되어
흘러내리겠죠
괜찮아요
금방 지나갈 소나기죠
그냥 스쳐
지나가는 소나기죠
그런 감정이죠
나 정말
그대를 만나
행복했던 많은 추억들을
빗물에 잃지 않아요
내리는 비가
그칠 때쯤에
그때 다시 만나요
우리 다시 웃으며
함께 있을게요
이제 그만
다 그칠까
이 빗물도
내 눈물도
비에 젖어 추위에
떨고 싶진 않아요
정말 언젠간
너무 차디찼던 빗물이
따뜻한 눈물이 되어
흘러내리겠죠
괜찮아요
금방 지나갈 소나기죠
지금은 흠뻑 젖어가고만 있죠
우산을 필 힘조차 없네요
하지만 우린 알아요
잠시만 울게요
빗물에 기대어
우리의 슬픈 눈물을
그대가 보지 못하게
우리 이제 안녕
이제 그만
다 그칠까
이 빗물도
내 눈물도
비에 젖어 추위에
떨고 싶진 않아요
정말 언젠간
너무 차디찼던 빗물이
따뜻한 눈물이 되어
흘러내리겠죠
'삶 그리고 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서서히 가라 / 아일랜드격언 (0) | 2020.05.10 |
|---|---|
| 소심소고(素心溯考) (0) | 2020.05.10 |
| 좋은 집을 지으려 하기보다 (0) | 2020.05.10 |
| 누군가의 글에는 (0) | 2020.05.10 |
| 비우니 행복하고 낮추니 아름다워라 / 이채 (0) | 2020.05.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