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속에 문득 지난 시간을
되돌아 보면 가슴 뿌듯한 일보다
후회 스럽고 아쉬운 일이 많습니다.
부지런하고 성실하게 살아오신
분이나 될대로 되라는 식으로
이리 저리 휩쓸려 살아오신 분이나
같은 마음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작심삼일 이란 말을 우리는 좋은글
방에서 보실수 있습니다.그 작심삼일을
사흘마다 다시 한다는 생각으로 다짐하며
살아가는것이 현명한 방법이 아닐런지요?
인생은 퍼즐이다.
인생은 연극이다.
인생은 고통이다.
인생은 배움의 연속이다.
인생은 행복을 찾아 가는 파랑새이다.
어느것이 맞을까요?
인생 길에는 정답이 없다고 합니다.
각자 추구하는 철학 이나 각종 여건등이
다르기 때문 이겠지요.
분명한 것은 계획하고 준비하며 하루 하루의
삶에 최선을 다 한다면 밝고 희망찬 미래는
반듯이 찾아 온다고 생각합니다.
- 유하 -
마시따밴드 - 나는
사랑을 몰라서 세상을 몰라서
그 많은 아픔 뒤에야 깨닫게 되나봐
눈물이 많아서 정이 참 많아서
세상에 자꾸 속아도 웃을 수 있나봐
부는 바람에 자꾸 내 맘이 흔들려
아둥바둥 거리는 내가 안돼 보여서
눈물이나 사랑하기에도 짧은 시간에
난 무얼 하며 여기 왔을까
시간이 멈춘 듯 생각도 멈춰서
되돌아가기에는 너무 늦은 것일까
이별이 많아서 아픔이 참 많아서
사랑에 자꾸 속아도 웃을 수 있나봐
부는 바람에 자꾸 내 맘이 흔들려
아둥바둥거리는 내가 안돼 보여서
눈물이나 사랑하기에도 짧은 시간에
난 무얼 하며 여기 왔을까
부는 바람에 자꾸 내 맘이 흔들려
아둥바둥거리는 내가 안돼 보여서
눈물이나 사랑하기에도 짧은 시간에
난 무얼 하며 여기 왔을까
나는 무얼 하며 여기 왔을까
'삶 그리고 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가까운 길이 있는데도 (0) | 2019.03.31 |
|---|---|
| 처음부터 좋은 이미지로 (0) | 2019.03.31 |
| 일곱 가지 행복 서비스 (0) | 2019.03.28 |
| 고기는 물을 만나 헤엄치건만 (0) | 2019.03.28 |
| 상대방의 욕심이 (0) | 2019.03.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