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 존재인가? 사람은 사랑으로 사는 존재이다.
우리는 서로 사랑하고, 사랑받을 때에 가장 큰 행복을 느낄 수 있다.
죽을 때에 가장 후회하는 것은 명예를 다 얻지 못함도 아니요,
돈을 많이 가지지 못함도 아니요,
오직 사랑을 다 하지 못함을 후회하게 된다.
사랑 할 수 있을 때에 아낌없이 사랑하라. 간절히 후회 없이 사랑하라.
모든 것이 허무하게 느껴질 때에 '사랑만은 남는 것'이다.
우리는 서로 사랑하며 살아 갈 때에 가장 충만한 삶을 살게 된다.
우리는 사랑에 빠져 있을 때에 가장 충만하게 살아 있습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브리즈 - 나를 사랑하지 마세요
나를 사랑하지 마세요
나도 누군갈 사랑하고 있어서 알죠
많이 아프단걸 아니깐 말했잖아요
그댄 좋은 사람 맞지만
사랑할 자신이 없네요
듣지 않으려고 몸부림 쳤던 날
미안하단 그말 던진 사람, 그 사람을 사랑하죠
어떡해요 미안해요
보고파 그댈 보고 싶은 못된 욕심이 생겨
왜 우릴 더욱 아프게한 나쁜 맘이
아나요 사랑받는 내 맘도 힘들어 그대가 아파하니까
혼자 있을 때가 문제야
나의 사랑이 지치게 될 그 무렵 쯤에
그댈 초대하려 하니깐 그것 참 나쁘죠
엇갈린 마음 그대로 일테니
나를 사랑하지 마세요
그댄 듣게 될거야 듣기 싫은 말
미안하다면서 거절하는 힘든 나를
그댄 착하게도 안아주겠지만
보고파 그댈 보고 싶은 못된 욕심이 생겨
왜 우릴 더욱 아프게한 나쁜 맘이
아나요 사랑받는 내 맘도 힘들어 그대가 아파하니까
혹시나 그댈 내가 몰라본건 아닐지
깊은 후회될거라며 밀쳐내는건 아닌지
사랑하고 있는데 난 사랑받고 있는데도 많이 아파요
보고파 그댈 보고 싶은 못된 욕심이 생겨
왜 우릴 더욱 아프게한 나쁜 맘이
아나요 사랑받는 내 맘도 힘들어 그대가 아파하니까
'삶 그리고 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쉬운 문장 좋은 글 (0) | 2020.04.30 |
|---|---|
| 며느리밥풀꽃 / 김순이 (0) | 2020.04.30 |
| 아름다워지는 방법 / 셈 레벤스 (0) | 2020.04.30 |
| 그런 길은 없다 / 베드로시안 (0) | 2020.04.30 |
| 내 나이를 사랑한다 / 신달자 (0) | 2020.04.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