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 그리고 인생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 존재인가

by LeeT. 2020. 4. 30.

2020.3.27.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 존재인가? 사람은 사랑으로 사는 존재이다.
우리는 서로 사랑하고, 사랑받을 때에 가장 큰 행복을 느낄 수 있다.
죽을 때에 가장 후회하는 것은 명예를 다 얻지 못함도 아니요,
돈을 많이 가지지 못함도 아니요,

오직 사랑을 다 하지 못함을 후회하게 된다.
사랑 할 수 있을 때에 아낌없이 사랑하라. 간절히 후회 없이 사랑하라.
모든 것이 허무하게 느껴질 때에 '사랑만은 남는 것'이다.

우리는 서로 사랑하며 살아 갈 때에 가장 충만한 삶을 살게 된다.
우리는 사랑에 빠져 있을 때에 가장 충만하게 살아 있습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브리즈 - 나를 사랑하지 마세요

 

 

나를 사랑하지 마세요
나도 누군갈 사랑하고 있어서 알죠
많이 아프단걸 아니깐 말했잖아요
그댄 좋은 사람 맞지만

사랑할 자신이 없네요
듣지 않으려고 몸부림 쳤던 날
미안하단 그말 던진 사람, 그 사람을 사랑하죠
어떡해요 미안해요

보고파 그댈 보고 싶은 못된 욕심이 생겨
왜 우릴 더욱 아프게한 나쁜 맘이
아나요 사랑받는 내 맘도 힘들어 그대가 아파하니까

혼자 있을 때가 문제야
나의 사랑이 지치게 될 그 무렵 쯤에
그댈 초대하려 하니깐 그것 참 나쁘죠
엇갈린 마음 그대로 일테니

나를 사랑하지 마세요
그댄 듣게 될거야 듣기 싫은 말
미안하다면서 거절하는 힘든 나를
그댄 착하게도 안아주겠지만

보고파 그댈 보고 싶은 못된 욕심이 생겨
왜 우릴 더욱 아프게한 나쁜 맘이
아나요 사랑받는 내 맘도 힘들어 그대가 아파하니까

혹시나 그댈 내가 몰라본건 아닐지
깊은 후회될거라며 밀쳐내는건 아닌지

사랑하고 있는데 난 사랑받고 있는데도 많이 아파요

보고파 그댈 보고 싶은 못된 욕심이 생겨
왜 우릴 더욱 아프게한 나쁜 맘이
아나요 사랑받는 내 맘도 힘들어 그대가 아파하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