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길 가노라면 누구나 힘이들고 지칠 때가 있습니다
그 힘든길 동반자가 있다면 조금은 위안이 되겠지요
그대 위해 동행하며 말벗되는 친구가 되어줄게요
잠시 쉬었다가 힘내어 갈 수 있도록 내 어깨를 내어 주겠습니다.
때로는 인생의 여정이 험난하여 포기하고 싶어질 때
손 내밀어 잡아주는 따뜻한 가슴으로 다가가 동반자가 되어주겠습니다
그대 위해 무거운짐 다 짊어지고 가더라도 함께라면
웃음머금고 불평하지 않는 걸음으로 그길을 동행하는
인생길 묵묵히 가겠습니다
서로 바라보고웃을 수 있는 마음 있다면
비바람 불고 눈보라가 몰아쳐도
그대와 함께하는 길이라면 거뜬히 헤쳐나갈 것입니다
그것 만으로도 참 좋은 동행이지 않습니까.
가끔 어두운 벼랑으로 떨어진다해도 그것이 우리의 길이라면
다시 오를 수 있도록 주저함 없이 내등을 내어드리겠습니다
같이 웃고 우는 인생길입니다
서로를 아끼는 마음으로 뜨거운 눈물 한 방울 흘릴 수 있는
따뜻한 가슴 하나 간직하면 그 삶이 행복한 삶이지 않습니까.
서로가 서로를 감싸 안는 사랑하나 있으면 함께 가는 인생길
서러운 것도 힘든 것도 헤쳐나가지 않겠습니까
우리 그 길을 함께 할 수 있으면 크나큰 행복이요 좋은 인연 아닐런지요
마지막 죽음의 다리 건널 때 당신과 함께 했던 길
당신이 있어 행복했다는 말한마디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이소라 - Track4
먼저 위에
더 먼 저기 위에
넌 거기 위에
모른척해
다 잘하고 있을게
그 언젠가 또 이곳에
먼 훗날 꼭 이곳에 와
모두 널 그리워해
사진 속에 널
부르고 있어
참 너답게
아름다울 때
아름다웁게
안녕히 이제
안녕히 지금도
안녕히 그때
안녕히 아직도
안녕히 꿈들도
안녕히 눈물도
안녕히 이제
안녕히 영원히
안녕히 이제
안녕히 지금도
안녕히 그때
안녕히 아직도
안녕히 꿈들도
안녕히 눈물도
안녕히 이제
안녕히 영원히
괜찮아 이제
괜찮아 이제
괜찮아 이제
괜찮아 이제
괜찮아 이제
괜찮아 영원히
'사랑, 그리움 그리고 친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나에겐 아주 반가운 사람이 (0) | 2019.07.23 |
|---|---|
| 아름다운 사람 (0) | 2019.07.23 |
| 설레이는 어린 소년 소녀처럼 (0) | 2019.07.22 |
| 그윽한 삶의 향기 (0) | 2019.07.22 |
| 사람이 세상을 살아가노라면 (0) | 2019.07.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