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을 모르면 물으면 될 것이고
길을 잃으면 헤메면 그만이다.
중요한 것은 나의 목적지가 어디인지
늘 잊지 않는 마음이다.
- 좋은 글 중에서 -
양하영 - 촛불 켜는 밤
난 이 밤 그댈 잊지못해
촛불을 켭니다
내 창가에 예쁜 촛불을
그댄 보시나요
안개 낀 밤 나는 그대 그리워
촛불을 켭니다
지쳐버린 내 마음을
그댄 아시나요
그대 향한 나의 사랑은
내 나이 너무 어려서
그대 웃음 바람따라
바람따라 지나 갔나요
낮은 목소리로 노랠 부르면
그댄 오시나요
내 두눈에 눈물 고이면
그댄 오시나요
그대 향한 나의 사랑은
내 나이 너무 어려서
그대 웃음 바람따라
바람따라 지나 갔나요
낮은 목소리로 노랠 부르면
그댄 오시나요
내 두눈에 눈물 고이면
그댄 오시나요
촛불 켜는 밤에
그대 오시나요
'삶 그리고 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우리는 언제든 원할 때면 (0) | 2019.07.19 |
|---|---|
| 이해인 - 아주 사소한 것일지라도 (0) | 2019.07.19 |
| 자네 어느날 나에게 (0) | 2019.07.19 |
| 사람은 다 같은 사람이지만 (0) | 2019.07.19 |
| 힘들었던 순간들도 있었고 (0) | 2019.07.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