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일만으로 기억하며 지낼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의 향내와 인간미 물씬 풍기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향수를 뿌리지 않았는데도 은은한
향기를 뿜어 낼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산속 깊은 옹달샘의 깊은 물 같은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사람 만났다고 즐거워할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난 역시 행운아야."라고 말하며
어깨에 힘을 더 할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무엇인가를 생각하면 답답하거나
짜증나지 않고
미소를 머금을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참 행복했다. 잘했어."라고
말할 수 있는
오늘이었으면 좋겠습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양파 - 알아요
알아요 날 사랑하는지
다 알아요 얼마나 아플지
미안해요 내 작은 가슴속에는
그대 머물 곳이 없네요
사랑은 참 못됐나 봐요
서로 다른 곳을 보고 있네요
사랑은 참 아픈 거래요
깊어지면 상처가 되죠
내리는 비에 내 눈물 감춰도
내 맘 감출 수 없죠
알아요 날 사랑하는지
다 알아요 얼마나 아플지
미안해요 아무리 애를 써봐도
한 사람밖에 난 몰라요
사람은 참 바본가 봐요
한 사람만 바라보게 하니까
사랑은 참 바람 같아요
잡히지가 않으니까요
내리는 비에 내 눈물 감춰도
내 맘 감출 수 없죠
알아요 날 사랑하는지
다 알아요 얼마나 아플지
미안해요 아무리 애를 써봐도
한 사람밖에 난 몰라요
알아요 날 사랑하는지
다 알아요 얼마나 아플지
미안해요 내 작은 가슴속에는
그대 머물 곳이 없네요
그대 내 맘 알고 있나요
'삶 그리고 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말 앞에 3번 생각하고 (0) | 2019.07.09 |
|---|---|
| 인생 이렇게 살아라 / 이채 (0) | 2019.07.09 |
| 수고했어, 오늘도 (0) | 2019.07.09 |
| 화가 풀리면 인생도 풀린다 / 틱낫한 스님 (0) | 2019.07.09 |
| 가장 만나기 쉬운 것도 사람이다 (0) | 2019.07.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