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 그리고 인생

조미하 - 내 삶이 잔잔했으면 좋겠습니다

by LeeT. 2019. 3. 22.



내 삶이 잔잔했으면 좋겠습니다
 
쉽게 성내지 않고,
쉽게 흥분하지 않으며
흐르는 물처럼 고요했으면 좋겠습니다.
 
가끔..
괴롭고 슬픈 일이 있어도
표시 내지 않고 혼자서 간직하다
금방 평온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세상 일이
내 뜻과 다르게 흘러가서
힘이 부쳐 쉬고 싶을 때,
그냥..
맘 가는 대로 훌쩍 떠나는
용기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세월이 흘러
더 나이를 먹게 되어도
어린아이처럼
순수함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것에
댓가를 바라지 않고,
주는 것에 익숙해졌으면 좋겠습니다.
 
그 행복을 오래오래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 조미하 -



브라운아이드소울(Brown Eyed Soul) - 정말 사랑했을까



 

좋았나봐 널 많이 아꼈나봐
다시 못 견디게 아픈걸 보니
가슴에서 자꾸만 열이 나고
널 떠올릴 때마다 그리움이 흘러
 
숨겨봐도 그게 잘 안되나봐
이별 앓고있는 날 다 아는걸
씩씩한척 강한척 하는 내가
웃는 눈빛 마저도 우는것 같아 보인대
우리 정말 사랑하긴 했을까 느낄 수가 없잖아
작고 좁은 나의 세상속에 살던 넌 행복하긴 했을까
우리 닮은 지난 추억이 초라한 내 앞이라 더 눈부셔
너 있는 곳 너무 멀어 다가갈 수 없어
 
헤어져도 보내지 못하나봐
니가 돌아와줄 것만 같아서
시간가면 잊을수 있을꺼란 굳은 다짐 해봐도
매일 널 찾아 헤메는데
 
우리정말 사랑하긴 했을까 믿을 수가 없잖아
좋은 사람으로 니가슴에 내 모습 남긴 했을까
니가 곁에없는 나보다 내가 없는 니가 더 두려워
나를 지우고 쉽게 또 사랑 할까봐(oh baby)
 
지키지 못할 약속들 그땐 왜 그렇게 많이 했는지
아직도(아직도)너를 위해 난 주고 싶은게 많은데
 
우리 정말 사랑 하긴 했을까 느낄 수가 없잖아
작고 좁은 나의 세상속에 살던 넌 행복하긴 했을까
니가 곁에 없는 나보다 내가 없는 니가 더 두려워(oh baby)
이 사랑이 마지막이 될까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