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할 때 머리를 조금 더
숙이면 보다 정중해 집니다.
그러나 그걸 아낍니다.
ㅤ
도움을 준 사람에게 감사합니다
하면 참 좋을 텐데 그걸 아낍니다.
ㅤ
실례를 했으면, 죄송합니다.
하면 참 좋을 텐데 그걸 아낍니다.
ㅤ
오해를 했으면, 겸손하지 못한 제 잘못 입니다.
하면 좋을 텐데 그걸 아낍니다.
ㅤ
칭찬의 말도 아끼고 격려의 말은 더 아낍니다
주어서 손해 볼 것도 아까울 것도 없는데,
ㅤ
이 모든 것을 우리는 오늘도 열심히 아낍니다
이제는 아낌없이 쓰는 하루하루를 살렵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정준일 - 우리 이렇게 헤어지리로 해
우리 이렇게 헤어지기로 해
미소를 머금고 두 손을 흔들고
오월 바람에
꽃잎 날리듯 가볍게
그러나 조금은
눈물겹게 그렇게
저리는 아쉬움 가득 하지만
기다림 속에
다가올 외로움들을
따사로운 축복의 말로
대신하며
우리 그렇게 헤어지기로 해
나 오늘 떠나는 그대를
이토록 사랑하지만
묻고 싶던 그 수많은
이야긴 가슴에 묻어 두고
나를 사랑했었다는
그 확인이나 어떤 다짐도
약속도 없이
그냥 그렇게 헤어지기로 해
나 오늘 떠나는 그대를
이토록 사랑하지만
묻고 싶던 그 수많은
이야긴 가슴에 묻어 두고
나를 사랑했었다는
그 확인이나 어떤 다짐도
약속도 없이
그냥 그렇게 헤어지기로 해
화사했던 오월의 어느 날
바람에 꽃잎 날리듯 가볍게
또 담담하게 음
우리 그렇게 헤어지기로 해
'삶 그리고 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마리사 피어 - 하루에도 몇번씩 (0) | 2019.03.08 |
|---|---|
| 잔은 비울 수록 여유가 있다 (0) | 2019.03.08 |
| 한창 젊어서 일에 부딪힐 때는 (0) | 2019.03.08 |
| 법륜 스님 - 인생을 너무 잘 살아야 겠다고 생각하면 (0) | 2019.03.08 |
| 내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사람과 만나라 (0) | 2019.03.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