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눈이 있어 아름다움을 볼 수 있고,
두 귀가 있어 감미로운 음악을 들을 수 있고,
두 손이 있어 부드러움을 만질 수 있으며,
두 발이 있어 자유스럽게 가고픈 곳 어디든 갈 수 있고,
가슴이 있어 기쁨과 슬픔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합니다.
나에게 주어진 일이 있으며,
내가 해야 할 일이 있다는 것을
날 필요로 하는 곳이 있고,
내가 갈 곳이 있다는 것을 생각합니다.
하루하루의 삶의 여정에서
돌아오면 내 한 몸 쉴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이 있다는 것을
날 반겨주는 소중한 이들이
기다린다는 것을 생각합니다.
내가 누리는 것을 생각합니다.
아침에 보는 햇살에 기분 맑게 하며
사랑의 인사로 하루를 시작하며
아이들의 해맑은 미소에서
마음이 밝아질 수 있으니 길을 걷다가도
향기로운 꽃들에 내 눈 반짝이며
한 줄의 글귀에 감명받으며
우연히 듣는 음악에
지난 추억을 회상할 수 있으며
위로의 한 마디에
우울한 기분 가벼이 할 수 있으며
보여주는 마음에
내 마음도 설레일 수 있다는 것을
나에게 주어진 것들을 누리는 행복을 생각합니다.
볼 수 있고, 들을 수 있고,
만질 수 있고, 느낄 수 있다는 것에
건강한 모습으로 뜨거운 가슴으로
이 아름다운 한 세상을 살아가고 있다는 것에
오늘도 감사하다는 것을.
- 좋은 글 중에서 -
이소라 - 난 행복해
날 용서해
너에게 이런 말 정말 하고 싶진 않아
그러나 이젠 어쩔수 없는 일이야
그 사람을 사랑하지 않게
해달라고 기도했어
하지만 이제 너무 늦었어
그렇게도 해맑게 웃던
네 모습을 난 기억해
다음 번엔
나같은 여자
만나지마
행복해야해
넌 반드시 좋은 사람 만나
다시 사랑해야 하고
저 기억 너머로 그렇게 나를
잊어야 해
그렇게도 해맑게 웃던
네 모습을 난 기억해
다음 번엔
나같은 여자
만나지마
행복해야해
넌 반드시 좋은 사람 만나
다시 사랑해야 하고
저 기억 너머로 그렇게 나를
잊어야 해
행복해야해
내게 힘이 되도록 해맑게 웃던
네 모습을 난 기억해
그리고 다음번엔
나같은 여자
만나지마 (제발)
행복해야해.. 행복해야해..
난 행복해 그동안 널 볼 수 있던
그날들 때문에
난 널 못잊어 죽는 날까지
사랑해
'삶 그리고 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오늘이 전부다 / 현진 (0) | 2019.07.15 |
|---|---|
| 텅 빈 마음엔 한계가 없다 (0) | 2019.07.15 |
| 목적을 두지 않는 편안한 만남이 좋다 (0) | 2019.07.09 |
| 말 앞에 3번 생각하고 (0) | 2019.07.09 |
| 인생 이렇게 살아라 / 이채 (0) | 2019.07.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