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난 상처에도 시간이 필요 하듯,
삶에는
적당한 시간이 필요한 때가 있다.
아무리 재촉해도
발갛게 물든 은행잎은 가을에 볼수 있듯이
항상 곁에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그리고
그 사람이 나를 사랑한다는 것은
분명 축복이다.
가끔
하늘을 올려다 볼 수 없을 만큼
무너지는 절망감이 있다.
지나간다.
흘러간다.
누구 때문이 아닌,
나 자신에게서 찾는
즐거움과 기대감으로 힘내세요 당신.
당신은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이에요.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고단하고 힘들겠지만 용기 잃지 마세요.
아무리 힘들어도 두려워하지 마세요.
인생의 주인공은 당신이니까요.
세상의 주인공은 당신이니까요.
누가 뭐라 해도
당신때문에 행복 해 하는 사람이 있으니까요.
누가 뭐라 해도
당신이 있어 위안이 되는 사람이 있으니까요.
누가 뭐라 해도
당신이 있어 살맛 난다고 하는 사람이 있으니까요.
- 좋은 글 중에서 -
더넛츠(The Nuts) - one Love
이젠 내가 돌아서려해
다신 그 사람과
니앞에서 보이지 않게
이젠 너에겐 어떤 바램도
작은 기대 조차 할 수 없는 나잖아
하지만 시간이 많이 지난 후에도
나의 숨결 나의 향기
네게 묻어 있다면
언제나 힘들던 이룰 수 없던 사랑
너에게도 너무 큰 아픔이 었다면
다시 내게 돌아와
너를 떠나보내고 후회하고 있는 내게
함께 할 수 없음이
나에겐 너무도 커다란 아픔인걸 아니
언제나 힘들던 이룰 수 없던 사랑
너에게도 너무 큰
아픔이었다면 돌아와줘
후회없는 사랑하기 위해
내가 택한 사람은 너뿐야
언젠간 내게 돌아와줄 너잖아
힘든 시간 다 지나고
오랜 간절함에 되찾은
내 마지막 사랑인걸
다시 내게 돌아와
너를 떠나보내고 후회하고 있는 내게
함께 할 수 없음이
나에겐 너무도 커다란 아픔인걸 아니
댓글